BABO글램핑 캠핑장
캠핑장비 없어도, 아빠가 없어도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 캠핑장, 바보글램핑을 소개합니다.
바보글램핑은 경남 산청군 생비량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글램핑과 야영장, 피크닉장이 함께 있는 캠핑장입니다. 산속에 자리한 캠핑장으로 사면이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어 공기가 좋으며 경관이 좋은 곳입니다.
- 여름이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수영장이 자연모습을 살려서 넓게 조성되어 있어 물놀이 장소로 그만입니다. 물 보트가 있어 아이들이 더 좋아합니다.
- 수영장은 수영시설이 잘되어 있어 많은 캠퍼들이 찾아와 물놀이를 즐깁니다. 수영장 옆으로는 파라솔과 의자가 비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당일로 놀러오는 손님들은 빌린 차양 바로 옆으로 주차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모든 편의시설들이 깨끗하고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습니다. 샤워장은 드라이기까지 놓여 있으며, 온수도 잘 나와 더 좋습니다.
- 사장님이 친절하시며, 바람 빠진 튜브에 바람도 넣어주실 정도로 서비스가 좋습니다.
- 캠핑장비 없어도 아빠가 없어도 엄마들끼리 아이들 데리고 물놀이 가기에 좋은 캠핑장입니다.
위치: 경남 산청군 생비량면 상능로150번길 178
전화번호: 010-3862-5960
근처 즐길거리: 걷기길
캠핑장을 방문한 후, 근처에서 산책을 즐겨보세요. 힐링이 필요하다면 바보글램핑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