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해수욕장야영장의 묘미
울창한 소나무 숲에서 조용히 힐링할 수 있는 캠핑장 ‘사촌해수욕장야영장’을 소개합니다.
사촌해수욕장은 남해 남면에 위치해 있는 결코 요란하거나 수다스럽지 않은, 아담한 백사장 해변입니다. 백사장은 650미터 정도로, 모래알이 너무나 부드러워 마치 비단길을 거니는 촉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또한 해수욕장 입구에는 작은 가게와 주차장이 있어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
야영장 소개
사촌해수욕장야영장은 3백여 년 전에 방풍림으로 심어진 아름드리 소나무들이 넉넉한 자태로 해안을 감싸 안듯 팔 벌려 서 있습니다. 울창한 소나무들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그늘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여름이면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캠핑을 즐길 수 있으나 전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 사용료는 거실형 25,000원, 중형 15,000원, 소형 10,000원입니다.
-
해양레포츠 체험
바닷가에서 해수욕과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은 카누, 카약 패들보트 등 해양레포츠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체험비용은 카약 1인용 25,000원 2인용 50,000원 스탠드패들링 15,000원입니다. 수심은 완만하고 파도는 거의 없이 잔잔하므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접근성
주소는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남면로1229번길 44입니다.
-
근처 즐길거리
일몰명소, 수상레저, 낚시, 액티비티, 봄꽃여행, 여름물놀이, 가을단풍명소, 걷기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여행이나 휴가를 계획하신다면 ‘사촌해수욕장야영장’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