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 보이는 부산항 힐링 야영장
다가오는 휴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바다가 보이는 부산항 힐링 야영장’은 어떠신가요? 바다와 대형 크루즈의 웅장함을 감상할 수 있는 이 곳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소개글
바다가 보이는 부산항 힐링 야영장은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에 위치한 약 2,400평 부지의 북항의 항구와 바다, 부산항 대교의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한 야영장입니다. 부산항의 아름다운 밤 풍경과 시원한 바람에 깨끗하고 넓은 사이트까지가 제공되는 이곳은 가족 단위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공간입니다.
또한, 펜스 하나 사이로 어마어마한 대형 크루즈의 모습을 바로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담장 사이로 들뜬 외국 여행자와 텐트를 분주히 설치하는 엄마아빠와 아이들, 국적은 알 수 없지만 행복한 표정으로 손 인사를 나누며 행복해질 수 있는 곳, 그곳이 바로 이 곳, 부산항 힐링 야영장입니다.
이용 장점
-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하여 대형 유람선을 볼 수 있습니다.
- 텐트 바로 옆에 주차가 가능하여 무거운 짐을 옮기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 가로등이 있어 밤에는 따로 불을 비추지 않아도 되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농구대, 미니도서관, 흔들 의자, 수영장, 잔디구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관련 정보
- 주소: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1185-1
- 전화: 051-400-1205
주변 즐길거리
- 수상레저
- 낚시
- 액티비티
- 여름 물놀이
이렇게 많은 장점과 편의시설, 그리고 매력적인 주변 즐길거리까지! 이 모든 것이 ‘바다가 보이는 부산항 힐링 야영장’에 모두 있습니다. 오늘 바로 찾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