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로글램핑

"바다로글램핑, 서해의 아름다움을 품고 럭셔리한 글램핑을 즐기세요!"

바다로글램핑 – 서해를 배경으로 즐기는 글램핑

바다로글램핑

바다로글램핑은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에 위치해 있다. 글램핑장 앞에 펼쳐진 서해를 배경으로, 산책하며 바 닷길을 즐길 수 있으며, 낙조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 계단식으로 배치된 12개의 글램핑 객실에서는 어디에서나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편의시설과 음식

객실 내부에는 침대, 소파, 테이블, 개인 바비큐 시설, 냉난방기, 냉장고, 취사도구 등이 갖춰져 있다. 바비큐 시설을 이용하고 싶다면 ‘바비큐 1인 구성’을 주문하면 됩니다. 이 경우 1인당 25,000원을 내야 하며, 돼지고기 목살, 소시지, 라면, 햇반, 모둠 쌈, 김치, 쌈장을 제공한다. 음식을 주문하지 않고 바비큐 시설만 이용하려면 20,000원을 지불하면 된다. 모던한 분위기의 관리소 건물 안에는 매점, 화장실, 샤워장, 개수대가 모여 있다.

근처 관광지와 음식점

바다로글램핑 주변에는 갯벌 체험을 할 수 있는 강화갯벌센터, 과학 체험이 가능한 옥토끼 우주센터가 있어 연계 관광이 가능하다. 또한, 꽃게탕과 낙지 요리를 판매하는 꽃게와 낙지, 돌솥한정식을 내놓는 동막돌솥촌 등의 음식점도 있다.

연락처와 주소

  • 주소: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421-228/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장화리 467-4
  • 전화: 010-8362-7654

즐길 수 있는 활동

주변에는 일몰명소, 낚시, 걷기길 등이 있어 캠핑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