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재: 자연이 빚어낸 건강한 제철 맛의 향연을 만나다

청호재 – 자연속에서 만나는 건강한 제철 밥상

어느 날, 아름다운 경남 양산시 상북면의 한 포근한 농촌에 도착했다. 그곳의 이름은 바로 청호재라는 농가맛집이었다. 주소는 정확히는 경남 양산시 상북면 수서로 567-211이다. 이곳은 영업 기간과 영업 시간이 모두 예약제로 운영되고, 연중무휴로 언제든 방문이 가능하다. 전화번호는 055-374-8841이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청호재 외관

청호재는 ‘자연속에서 만나는 건강한 제철 밥상’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그 말처럼 청호재는 제철 식재료로 그때그때 매뉴를 구성하고 있다. 어느 식재료나 재철이 가장 맛있고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곳의 밥상에 앉으면 집에 놀러온 이웃을 대접하듯 편안한 분위기에서 옛날 어머니의 손맛을 떠올리게 하는 향토음식이 채워져 있다.

청호재 음식1

청호재의 메뉴는 모두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져 맛이 풍부하고, 건강에도 좋다. 그 가운데 특히 대표 메뉴인 ‘청호재 한정식’은 다양한 반찬과 함께 제공되며, 모든 요리가 집에서 만든 듯한 편안함과 따뜻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청호재 음식2

이외에도 청호재에서는 계절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봄에는 싱싱한 봄나물과 산나물, 여름에는 시원한 냉면과 비빔밥, 가을에는 고소한 토란국과 버섯요리, 겨울에는 따뜻한 김치찌개와 돼지고기구이 등 계절의 변화를 음식에서 느낄 수 있다.

청호재 음식3

청호재에서 제공하는 모든 음식은 직접 농사지은 식재료와 자연에서 얻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만든다.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청호재의 음식을 먹고 나면 마치 모든 스트레스와 걱정이 사라진 듯, 몸과 마음이 가벼워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처럼 청호재는 자연과 함께 호흡하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곳이다. 한번 방문했다면 다시 찾고 싶은 그런 곳이다. 그래서 청호재를 떠나고 나서도, 그 맛과 분위기, 향기가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