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내골가든: 강화도의 자랑, 젓국갈비로 담은 향토의 풍미와 든든함

외내골가든 – 강화도 향토음식 젓국갈비로 차리는 든든한 한상

인천 강화군 내가면 강화서로 289에 위치한 외내골가든은 강화도의 오랜 전통을 이어받은 농가맛집입니다. 이 곳에서는 강화도 향토음식인 ‘젓국갈비’를 주메뉴로 선보이며, 강화의 특산물인 콩으로 만든 ‘옛날두부’까지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외내골가든의 젓국갈비와 옛날두부

외내골가든 김미자 대표는 오랫동안 고기를 주메뉴로 하던 음식점을 운영하다가 경쟁력을 찾기 위해 새로운 메뉴를 고민하던 중, 강화도 향토 음식인 젓국갈비를 떠올렸습니다. 그리고 기존 메뉴를 과감하게 없애고 젓국갈비와 손두부로 새로이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 결정은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외내골가든의 대표 메뉴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외내골가든의 식당 모습

외내골가든의 영업 시간은 주중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로, 이 점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다면 032-932-2488로 전화 주세요.

외내골가든의 주방 모습

외내골가든에서는 강화도의 풍요로운 향토 자원을 살린 메뉴와 함께 고객들에게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강화도의 숨은 맛집, 외내골가든에서 젓국갈비와 옛날두부의 맛있는 만남을 경험해 보세요.

외내골가든의 젓국갈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