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의 숨은 보석, ‘차와싸리골밥상’
먼저 첫 번째 이미지로 고요한 자연 속에 위치한 “차와싸리골밥상”의 모습을 만나보세요.
충청남도 청양군 남양면 충절로 382-20에 위치한 이 곳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운영 시간은 10:00부터 20:00까지입니다. 연락처는 041-942-2363으로, 방문 전 하루 전 예약이 필수입니다.
두 번째 이미지를 통해 차와싸리골밥상의 인테리어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차와싸리골밥상”은 차를 이용한 향토음식과 다도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자, 김기철, 김양숙 부부가 1만평의 차산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농산물과 산야초, 구기자, 찻잎을 이용해 청양의 문화가 담긴 향토음식을 선보이는 곳입니다.
세 번째 이미지는 우리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황토로 지은 자연 친화적 공간에서 청양 고유의 향토색 짙은 건강한 음식을 맛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차와싸리골밥상” 내의 차 체험공간인 “온직다원”에서는 유기농으로 재배한 토종 찻잎을 전통 제다법으로 제조한 수제녹차와 발효차, 구기자차 등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이미지를 통해 “온직다원”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차와싸리골밥상”은 농가에서 직접 생산한 싱싱한 재료를 깊은 맛으로 만나는 농가맛집입니다.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서 체험하는 차 문화와 향토음식을 통해 청양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마지막으로, 이곳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담은 이미지를 보며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
한국의 아름다운 농가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싶다면, “차와싸리골밥상”을 방문해보세요. 고요한 자연 속에서 즐기는 건강한 향토음식과 차 문화는 분명히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