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키운 재료가 모이는 농가의 보물창고, 모시

서천의 비밀스러운 맛, 농가맛집 ‘모시’

오늘 여러분께 소개드릴 곳은 충남 서천군에 위치한 농가맛집 ‘모시’입니다. 농부의 식탁이라 불리우며, 많은 사람들에게 애정받는 이곳은 원래 아이마을 아트센터로, 서천을 넘어 전국적으로도 농어촌 체험학습장으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모시 전경

박호선 대표의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실내 디자인과, 자연 친화적인 도자기들로 이루어진 공간은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식사도 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그야말로 ‘맛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곳’이라고 부를 수 있겠습니다.

모시 실내

모시의 특별한 메뉴

모시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그들의 메뉴입니다. 모시로 밥을 지으면서 삶을 담은 국수, 그리고 바다 향 가득한 육수를 더한 나물과 채소로 차려낸 서천 농부의 식탁입니다. 모든 음식은 지역의 농부들이 정성껏 길러낸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져, 그 맛은 일품입니다.

모시 음식

모시의 모든 음식은 신선한 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간단하게 조리됩니다. 따라서 각각의 재료가 가진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순수한 맛을 추구하는 모시의 요리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모시 음식

마치 작품처럼 예술적인 모시의 음식

모시에서는 음식뿐만 아니라 그에 어울리는 예술적인 플레이팅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플레이팅에 담긴 음식들은 마치 한 편의 예술 작품 같습니다. 이처럼 눈과 입으로 동시에 즐기는 모시의 음식은 단순한 식사를 넘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모시 음식

이처럼 독특하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모시’는 반드시 한 번 방문해보세요. 새로운 맛과 감각을 경험할 수 있는 이곳에서 여러분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