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여울, 깊은 풍토의 맛으로 재조명한 정성 가득한 농가의 향연

아미여울: 농가의 정성이 가득 담긴 향토음식

충남 당진시에 위치한 ‘아미여울’은 농가에서 직접 운영하는 맛집으로, 재즈석한 향토음식으로 차리는 정성밥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손님들에게 진정한 향토 음식의 맛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주소는 충남 당진시 순성면 남부로 848이며, 영업시간은 10:00부터 15:00까지,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아미여울 음식

아미여울에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꺼먹지’입니다. 꺼먹지는 당진 지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진 향토음식으로, 무청을 소금에 절여 숙성시킨 것입니다. 당진에서는 꺼먹지를 만들기 위한 무 종자가 따로 있을 정도로 이 음식의 역사가 깊죠.

꺼먹지

아미여울의 꺼먹지는 그 어떤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독특하고 특별한 맛을 자랑합니다. 소금에 절여 숙성시킨 무청이 주는 깊고 진한 맛, 그리고 그 위에 얹힌 다양한 야채와 고기의 풍미가 어우러져, 입 안 가득 퍼지는 향기와 맛은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꺼먹지 상세

맛있는 음식과 함께 아미여울은 그림같은 풍경을 자랑합니다. 충남 당진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아미여울에서, 휴식과 함께 향토 음식의 특별한 맛을 경험해보세요.

문의는 041-352-3800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맛과 멋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미여울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놓치지 마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