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바닷가의 풍성함, 어부림- 봄철 건강밥상의 진수를 맛보다!

봄의 남해, 싱싱한 멸치의 향연 ‘어부림’

봄이면 살이 통통하게 차올라 환한 은빛을 뽐내는 멸치가 농가맛집 ‘어부림’의 탁월한 재료가 됩니다. 그곳에서는 남해의 명물인 싱싱한 멸치와 특산물 마늘을 사용해 건강한 밥상을 제공합니다.

어부림의 멸치 요리

‘어부림’은 남해군 삼동면에 위치한 곳으로, 주중에는 오후 3시까지, 주말에는 4시까지 운영되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은 휴무일입니다.

  • 주소: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030번안길 47
  • 영업 시간: 주중 : 11:00~15:00, 주말 : 11:00~16:00
  • 휴무일: 매주 토요일, 일요일
  • 전화번호: 055-867-5558

어부림의 내부 모습

‘어부림’에서 제공하는 멸치는 먼바다에서 그물로 잡은 멸치보다 살이 단단한 지족해협에서 서식하다 축방림에서 잡히는 멸치입니다. 이 멸치의 비늘은 훼손되지 않아 더욱 환한 은빛을 자랑하며, 싱싱함이 더욱 돋보입니다.

어부림의 멸치 요리

‘어부림’에서는 이렇게 싱싱한 멸치와 함께 지역특산물인 마늘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냅니다. 멸치와 마늘의 조합은 건강한 밥상을 완성하는 비결이며, 그 맛과 진한 향은 방문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어부림의 멸치 요리

봄철 남해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어부림’은 자연 그대로의 신선한 맛을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지입니다. 지금 바로 ‘어부림’을 찾아 건강한 봄철 밥상을 즐겨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