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 안골길, 청정한 숲속에서 만나는 안골의 아름다운 자연 밥상

먼저, 농가 맛집 ‘숲속 안골길’을 소개하며 시작하겠습니다. 이곳은 경상북도 영천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하루 전 예약이 필수로 요구되는 만큼, 그만큼 인기 있는 맛집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입니다.

운영 슬로건

청정한 숲속 안골의 자연 밥상이라는 운영 슬로건을 가진 이곳은, 주인장의 손길이 닿은 매끈한 음식과, 숲속에서 느낄 수 있는 아늑함, 그리고 자연의 향기가 더해진 이색적인 맛을 선사합니다.

숲속 안골길

가게 설명

남편이 어린 시절 가재와 개구리를 잡으며 보냈던 농막을, 아내 이영애 사장님께서는 숲속의 그림 같은 집으로 변신시켜 놓았습니다. 그녀는 장금이란 별명을 가질 정도로 음식 솜씨와 꾸밈이 남다르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음식

집 주변에서 농사지은 뽕, 오디, 호두, 매실 등을 이용한 음식들로 상을 차리며, 자연에 가까운 음식들이지만 차림새와 맛의 품격은 월등히 높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도시생활에 찌든 날일수록, 숲속 안골길 밥상의 주인공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질 거에요.

식탁

연락처 정보

  • 주소: 경상북도 영천시 안골길 20-75
  • 전화번호: 054-332-2377

사진 갤러리

식당 외부
식당 내부

오늘도 새로운 맛을 찾아 행복한 식도락의 세계를 여행하는 여러분, ‘숲속 안골길’에서 청정한 숲속의 맛과 향기를 만끽해 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