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속의 친구: 강원도의 보물, 건강한 나물 밥상으로 초대합니다

산속의 친구 – 강원도 영월군의 귀한 나물 밥상

강원도의 어느 곳을 가도 그윽한 자연의 향기를 맡아볼 수 있습니다만, 특히나 영월군 북면에 위치한 ‘산속의 친구’는 그 중에서도 아주 특별한 장소입니다. 여기는 전국 각지에서 동강을 타고 영월로 모여든 떼꾼틀의 휴식처 역할을 했던 ‘전산옥 주모’의 주막자리에 자리 잡고 있답니다.

산속의 친구 외관

산속의 친구는 강원도농업기술원에서 기술을 전수받은 강원나물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강원도에서 채취한 귀한 나물들로 차린 이 밥상은 단순히 입맛을 채워주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식사를 위한 최선의 선택임을 당당히 보여줍니다. 화학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20년의 노하우가 담긴 수재장으로 음식의 맛을 살리는 산속의 친구의 요리는 산속에서 찾아온 선물같은 힐링을 선사합니다.

산속의 친구 요리

산속의 친구는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12:00부터 19:00까지 정갈한 밥상을 차려줍니다. 그러나 포근한 햇살이 가득한 낮이나, 별이 빛나는 밤이나, 산속의 친구에서 즐기는 한 끼 식사는 모두 특별한 시간이 됩니다. 그럼 이제, 풍성하고 건강한 강원도의 농가 맛집, 산속의 친구에서 최상의 휴식을 즐겨보세요.

산속의 친구 요리

산속의 친구 요리

산속의 친구 정보

  • 주소: 강원도 영월군 북면 덕전길 132-54
  • 전화번호: 033-372-5177
  • 영업 시간: 12:00~19:00 (매주 월요일 휴무)
  • 운영 슬로건: 강원도에서 채취한 귀한 나물들로 차리는 건강한 밥상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