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상위의 보약한첩, 더덕의 깊은 맛으로 건강을 담은 봄을 경험하세요!

밥상위의 보약한첩: 더덕으로 건강한 봄의 맛을 전하다

충북 제천시 청풍면 배시론로 40에 자리한 행복한 농가 맛집, ‘밥상위의 보약한첩’에서는 어릴 적 외갓집에서 먹었던 향토음식의 향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함은숙 대표는 재천시농업기술센터에서 향토음식을 배우며, 음식에 대한 사랑과 향수를 담아 2014년 이 맛집의 문을 열었습니다. 특히, 이곳에서는 더덕을 활용한 건강한 봄 음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은 매일 10:00부터 20:00까지이며, 매주 화요일에는 문을 닫습니다. 예약 또는 문의는 010-8844-2887로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향토음식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밥상위의 보약한첩은 그립고 따뜻한 고향의 맛을 느끼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특별한 곳입니다. 자신이 만든 음식을 통해 사람들이 행복해지는 것을 보는 것이 큰 보람이라는 대표님의 말처럼, 진심이 담긴 맛과 정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향토음식에 대한 대표님의 사랑과 열정은 음식에 그대로 녹아있어, 한끼 식사로도 오랜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이제, 봄의 건강한 맛을 즐기러 ‘밥상위의 보약한첩’으로 오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