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의 뜰, 얼음장 같은 겨울도 녹여주는 뜨끈한 국물의 향연

농부의 뜰, 가평의 숨은 보물

농부의뜰은 가평에서 표고버섯 농사를 지어온 장선희 대표가 가평의 특산물을 활용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문을 연 농가맛집입니다. 그녀의 섬세하고 정성스러운 손길이 담긴 음식에는 가평의 향기와 맛이 그대로 담겨있습니다.

농가에서 직접 수확한 식재료의 특별함

이곳에서 특히 추천하는 메뉴는 소고기버섯전골입니다. 농부의뜰에서 직접 재배한 싱싱한 표고버섯과 국내산 소고기의 환상적인 조합이 담긴 이 음식은 추운 겨울철, 속을 든든하게 만들어주는 별식이죠. 큼직한 표고버섯과 소고기의 조합은 정말 일품입니다.

어머니의 손맛 그대로

농부의뜰에서는 밑반찬 하나에도 정성을 다해 정갈하게 만듭니다. 어머니가 해주신 밥처럼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것이 이곳 음식의 특징이죠. 한끼 식사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뜨끈한 국물의 맛은 얼은 몸을 녹여주는 마법과도 같습니다.


농부의뜰은 상시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입니다.

주소는 경기 가평군 조종면 조종희망로 120이며, 문의는 031-585-9894로 해주시면 됩니다.

가평에 방문하신다면 농부의뜰에서 특별한 한끼 식사를 즐겨보세요.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과 따뜻한 분위기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